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예방사업
Gyeonggi-do School Safety and Insurance Association

i - 안전신호등

i-안전신호등 아이디 신청 이용안내

admin (기타) 2021-10-07 13:35:29 조회수 28,999
구분 학교

안녕하세요.


경기도학교안전공제회 i-안전신호등에 많은 관심을 갖고 아이디 신청 게시판에 찾아주신 교직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i-안전신호등이란? 과거 10년간 학교안전사고 발생 현황을 분석하여 금주의 사고 예측을 신호등 및 통계로 표현한 프로그램입니다.

우리 학교 통계가 궁금하신 교직원분들께서는 아이디 신청 게시판에 비밀글학교명을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고 정확한 답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래 내용은 아이디 신청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는 모든 분들을 위한 안내 가이드라인입니다.

경기도학교안전공제회는 학교안전공제사업을 실시하기 위해 경기도교육감이 설립한 특수법인으로 학교안전사고를 예방하고 학생, 교직원 및 교육활동참여자가 학교안전사고로 인하여 입은 피해를 신속, 적정하게 보상하기 위한 학교안전사고보상공제 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운영되는 경기도학교안전공제회의 예방사업에 관하여 양방향 소통과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비영리·공익적 목적의 아이디 신청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으며, 모든 사용자가 아이디 신청 게시판에 등록하는 모든 내용에 대해서 게시글과 맞지 않는 성격의 광고성, 상업성, 음란성, 비공익적 등 목적의 불쾌한 감정을 조장하는 글은 통보 없이 삭제 조치됨을 알려드립니다.


그 외 개인 정보처리 취급방침에 대해서는 아래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개인정보취급방침글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상단으로이동